fanmaum_logo

빵 좋아하면 무조건가는곳이져 !ㅎㅎ

경주 백운당 제빵소 ! 여긴꼭 가보세요 !경주 백운당 제빵소 ! 여긴꼭 가보세요 !

경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ㅎㅎ백운당 제빵소 !

진짜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도 빵을 좋아해서 매주 가서 사먹는것같아요 

특히나 규모도 크고 뷰도 좋아서 먹고 가기에도 너무좋고 

사진찍기에도 최적의 장소라고 할수 있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20
  • 백조
    빵 종류가 진짜 다양하네요 저도 근처에 매주 가보고 싶어요. 보고 싶어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빵을 좋아하는데 여기 꼭 들러봐야겠어요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네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빵이 너무 맛있어보여요ㅎㅎ 다음에 한번 가볼게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다양한 빵들이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뷰도 좋다니 분위기 좋겠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몽블랑 빵이 보이네요. 달달하고 바삭 해서 좋아하는 빵이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맛있는 빵이 많이 있어 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넓네요 위생 조심하세여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빵 너무 좋아요
    꼭 가볼게요
  • 스테파노
    빵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천국 같은 곳이겠네요
    맛있는 빵 향만 맡아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빵 종류 다양하게있네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직접 가서 먹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백운당 제빵소 여긴 경주에 있는 곳인가요 ㅎㅎ 
  • 편안한키위T230550
    오 여기 유명한 곳인가 보네요~
    규모도 커보이고 빵도 엄청 많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백운당 제빵소 기억해둬야겠네요 
    빵 종류도 정말 다양해 보이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넓직넓직해서 좋은 백운당 제빵소네요ㅋ
    보기만해도 맛나 보여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빵이 생각날때 가는곳이군요. 한번맛보고 싶은곳이에요
  • 상냥한벚꽃O207583
    가고싶어요 너무 궁금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백운당 제빵소 꼭 가보고 싶어요. 사진보니 빵 종류 다양한것 같아요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저도 백운당 제빵소 정말 유명하죠,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되네요, 어떤 빵을 골라야 할지 행복 고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백운당 제빵소 이름은 진짜 많이 들어본 거 같아요.
    이 빵집 경주에만 있는거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