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미산 노을마루길로 산책하며 걸어가 봅니다

아미산 노을마루길로 산책하며 걸어가 봅니다아미산 노을마루길로 산책하며 걸어가 봅니다아미산 노을마루길로 산책하며 걸어가 봅니다

부산사는 40대 여자예요 

다대퍼 해수욕장쪽에서 

아미산 노을마루길로 산책하며 걸어가 봅니다 

여러 코스가 있는데 요쪽 길 한적하며 뷰도 참 좋네요

0
0
댓글12
  • 활기찬거미X184593
    코스가 많아 좋을 것 같아요 
    풍경도 참 이쁘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길이 잘 닦여있네요 
    저도 가봐야곘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산책로가 너무 좋네요
    전망도 너무 멋져요
  • 백조
    산책 길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둘레길잋잘 조성 되어 있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다대포 쪽에 이렇게 좋은 길이 있네요
    산책을 하기에 아주 좋을듯합니다
  • 열린자두T126654
    오 다대포해수욕장쪽에 이런 길이 있었군요.
    노을마루길이라니 이름도 예쁘고 산책하기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노을마루길 이름이 참 예쁘네요
    노을을 잘 감상할수있는 자리인가요 
  • 활기찬거미Z116693
    이런 길이 있군요ㅎㅎ 노을보기 좋은가봐요
  • 건강걸음
    아미산 노을 마룽길 해질녘에
    산책하면 노을이 예쁘겠어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길이 정말 산책하기. 너무 좋게 잘 돼있는 것 같아요. 너무 예쁘네요.
  • 아름다운양B205228
    한적한 길을 걸으며 멋진 뷰까지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최고의 힐링 스팟이네요 가보고 싶습니다
  • 상쾌한너구리E116831
    아미산 노을마루길 산책하면 힐링 많이 될것 같아요. 직접 가서 걸어보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