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송도해수욕장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오늘은 부산 송도해수욕장 소개해요

주차는 만석일때는 좀 불편하긴했어요. 멀리 주차해야되니..

바다가까이 가서 모래밟을수도있지만

바다보면서  걷을수있게 데크로 잘 되어있어요

사람도 많고요

주변상가에 바다뷰에 물회 먹었고 시원하니 맛났어요

거의 해변이지만 돌과 바닷물이 있는곳에서 작은게도 보여서 잡았다가 다시 바다로 보내주었어요부산 송도해수욕장

0
0
댓글12
  • 산뜻한앵무새N155401
    송도해수욕장에 가셨군요. 주차가 불편한점이 아쉽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송도해수욕장 부산 해변중 제일 조용해서 좋아요 
    저도 가끔식 갑니다 
  • 강인한사과C212241
    송도해수욕장 좋아요
    해운대보다 인파도 적고 좋더라구요
  • 백조
    송도 해수욕장 날씨 좋은날 가면 정말 좋겠어요. 여름에 빨리 가고 싶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송도해수욕장은 은근 조용하고 좋아요
    사람들이 많이 오지않아서 해운대보다 깨끗해요
  • 열린자두T126654
    바다보면서 회먹으면 너무 좋죠!
    송도해수욕장 오랜만에 가봐야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송도해수욕장 넓은데 그만큼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번에 차끌고가서 주차할곳이 없어 그냥 차로 드라이브만 하다왓네요ㅠ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송도해수욕장 바다즐기기 좋아보여요
    바다가고싶어졌어요 
  • 활기찬거미Z116693
    송도해수욕장 저도 좋아해요ㅋㅋ 바다는 다 좋긴해요
  • 건강걸음
    부산 송도해수욕장 바다가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곳이지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송도해수욕장이 예전에 한번 가봤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 즐거운사자L133900
    여름에 바다가기 좋지요
    송도해수욕장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