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미에 있는 동락공원 추천합니다.

구미에 살고 있는 50대 여자입니다.

동락공원 추천합니다.

위치는 구미 3공단1로 191이에요

자전거 무료 대여가 가능해서 자전거도 타면서 풍경 즐길 수 있어요

반려견놀이터도 있어서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강아지와 같이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나중에 개화하면 강아지 멋진 인생사진도 찍어줄수있겠네요. 

전경이 참 멋지구요.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 교통편도 괜춘한 편이에요.구미 동락공원 추천합니다 와보세요

 

 
0
0
댓글14
  • 산뜻한앵무새N155401
    자전거도 대여해 주는곳이군요. 넓은 부지가 있나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산책하기도 좋고 가족과 함께
    바람쐬러 가기 좋은거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저기서 자전거 타고싶네요 
    스치는 바람에 바퀴를 굴리고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푸릇푸릇 너무 싱그럽네요
    산책하기 너무 좋겠어요
  • 백조
    자전거가 무료 대여도 가능 하네요. 너무 좋은 추억 만들 수 있겠어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자전거 타기 좋은 공원같네요
    요즘 딱 산책하고 자전거 탈 날씨입니다
  • 열린자두T126654
    구미 동락공원 자전거 타기 좋아보여요!
    다음에 자전거 무료대여해서 놀아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동락공원 좋아보입니다
    산책하기 딱이겠ㄴ어요 
  • 활기찬거미Z116693
    구미에 이런 공원이 있군요ㅎㅎ 기억해둘게요
  • 건강걸음
    구미 동락공원 경치도 좋아
    산책하기 좋겠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우와 구미에 동락공원이라는 곳이 있군요. 너무너무 좋아 보입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동락공원 잘 조성되어 있네요. 자전거도 탈수 있나보군요 
  • 즐거운사자L133900
    자전거 타기 좋은 곳이군요 
    가족들과 가기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전거도 타면서 풍경 즐길 수 있는곳이군요.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