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남관광지

경남관광지

저번에 경남에 있는 관광지를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물 색깔이 에베랄드 빛으로 너무너무 외국 같은 그런 분위기를 풍겼던 것 같아요. 그래서 너무너무 신기했던 것 같아요. 배경도 너무너무 예쁘고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그런 경치가 너무너무 감동을 많이 받게 하는 그런 것 같았어요.

0
0
댓글10
  • 산뜻한앵무새N155401
    사진이 흔들렸군요. 에메랄드빛 물이라니 멋지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사진이 생동감이 있네요 
    놀러가기좋겠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물색깔이 에메랄드빛이라니 너무 예쁘겠네요
    직접 보고싶네요
  • 백조
    어떤 관광지인지 궁금하네. 풍경이 예쁘다고 하니 가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T126654
    경남에 물색깔이 에메랄드 빛이군요.
    저도 경남가서 직접 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사진이 잘 안보이지만요
    경치는 좋아보이네요 
  • 활기찬거미Z116693
    경치가 좋은가봐요ㅎㅎ 저도 가보고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사진은 많이 흔들렸는데
    다행히 에메랄드빛 예쁜 물색깔은 느껴집니다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ㅎㅎ 보고있으니 제 눈이 핑핑도는 느낌....
    사진을 왜 이렇게 찍으신거까용??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경남에 있는 곳이군요. 경남 어디인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