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kfc 치킨 1+1하는 날이네요

원래 매일 밤9~10시에 적용됐거든요

이게 매월 11일 마다 하루종일 1+1 해요

저는 그래서 가끔 먹는데 맛있네요

핫크리스피 통다리 맛있어요 ~

 

오늘 kfc 치킨 1+1하는 날이네요

0
0
댓글18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어요
    저도 좋아함
  • 수환최고
    kfc 치킨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밤9시는 좀 부담되는데 하루종일하니까 진짜 좋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치킨을 원쁠원하는군요. 다같이 모여 나눠 먹어야겠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매월 11일 마다 하루종일 1+1군요ㅎㅎ
    시장통닭파지만 이러면 또 땡기네요ㅋ
  • 활기찬거미X184593
    요론 행사에 활용 하니 좋네요 
    KFC 맛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요즘에 숏츠에 kfc 치킨 많이 올라더라구요
    소스에 찍어먹는 양념치킨 너무 맛있어보여요
  • 강인한사과C212241
    아 행사 놓쳤네요
    이런 행사가 있었군요 아까워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근처에 KFC가 없어서 이런 행사하는줄도 몰랐네요 ㅠ
    아쉬워라.. ㅠㅠ 
  • 재치있는계단A227634
    와 좋은 정보네요. 11일날은 챙겨야겠네요
  • 백조
    치킨 원플러스 원 할 때 사먹으면 가성비도 좋고 좋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1+1이라니 정말 너무 좋네요 ㅎㅎ 다음달은 혜택 챙겨봐야겠어요 ㅎ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11일 1+1 혜택 꼭 누려야겠네요ㆍ
    핫크리스피 통다리 먹고싶어지네요
  • 열린자두T126654
    저도 그래서 KFC 자주 시켜먹는거 같아요.
    1+1에 안사면 뭔가 손해보는기분이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11일  kfc 치킨 1+1하는 날이군요
  • 건강걸음
    Kfc치킨 매월 원플러스원 행사
    하는지 몰랐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원플원 데인가 보네요
    근처에 ktc가 없음ㅠ 아쉽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좋은 정보네요 저도 여기 좋아하는데 가봐야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kfc 치킨 1+1하는 날이군요. 매월 11일 마다 하루종일 1+1 하는것을 저는 몰랐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