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슬슬 더워지니 빙수가 생각이 나네요

집 근처 설빙이 있어 너무 좋아요

인절미 빙수 최애입니다 ㅎㅎ

망고치즈설빙도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ㅎ 

 

슬슬 더워지니 빙수가 생각이 나네요

0
0
댓글21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인절미빙수 저도 좋아합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빙수가 생각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설빙이네요
    맛있겠어요
  • 수환최고
    와 인절미 빙수 진짜 맛나보여요
    설빙 빙수는 다 맛있는거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찬 빙수가 끌리는 시즌이지요. 고소한 인절미가루가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이제 날이 더워지니까 빙수 생각이 나요
    저는 메론이랑 망고가 맛나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인절미 빙수 정말 고소하고 맛있죠 망고치즈설빙도 상큼해서 좋고 집 근처에 설빙이 있으니 얼마나 편하시겠어요 여름엔 역시 빙수가 최고인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설빙 빙수 너무 맛있죠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덥긴 더워요~
  • 활기찬거미X184593
    빙수가 생각나는 시절이죠
    맛있어 보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설빙 빙수 다 맛있어요
    예전에 참 많이 먹었죠  
  • 강인한사과C212241
    빙수 비주얼 군침도네요
    이제 정말 빙수의 계절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 더울때 빙수 너무 좋죠!!
    빙수 최고에요 여름에 빙수 사랑해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인절미가루 고소하지요. 팥빙수 한그릇에 더위가 확 가십니다
  • 백조
    날씨가 더워지니까 시원한 음식들이 자꾸 생각이나요 디저트도 땡기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맞아요 날이 점점 더워지니 설빙 인절미 빙수 저도 넘 좋아해요 ㅎㅎ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저는 설빙 인절미 빙수 넘 좋아해요ㆍ
    고소한 콩가루와 팥이 넘 맛나요
  • 열린자두T126654
    저는 메론빙수가 맛잇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빙수는 설빙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빙수 벌써 먹었습니다
    
    
    
  • 건강걸음
    설빙 빙수 너무 맛있겠네요
    빙수는 역시 설빙이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설빙이 빙수중에선 가격대비 최고인듯
    전 인절미 빙수만 먹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설빙 빙수 고소하고 맛있죠 여름되니 시원한게 당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