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원바위

경상도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휴일인데도 너무 더운  날씨에 집에만 

있을수 없어서 가족들과 함께

함양모노레일 소원바위 다녀왔어요.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보러 왔네요.

간만에  놀러 나오니 너무 좋아요.

한번씩들 다녀가셔요.

소원바위

0
0
댓글14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포근한꽃바늘S213677
    모노레일 타고 올라가면 바람도 좀 달라서 나들이하기 괜찮았겠네요
    가족이랑 같이 다녀오기엔 코스도 무리 없고 기분 전환용으로 굳~
    
  • 탁월한원숭이X207317
    바위가 정말 크네요. 저도 올라가서 구경하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멋지네요
    덕분에 잘봤어오
  • 산뜻한앵무새N155401
    함양에 있는 멋진 바위군요. 많은 사람들이 구경가나봐요
  • 편안한키위T230550
    함양에 소원바위가 있군요~
    소원빌러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 뛰어난하마G116429
    함양모노레일 소원바위를 처음으로 알게 되었네요ㅎㅎ
    여기서 소원을 빌면 잘 이루어지나봐요ㅋ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소원바위 신기하게 생겼네요.
    정말 소원을 이뤄줄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오 이런 장소 가보고 싶어요 
    가서 소원 빌고 싶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소원바위답게 신기하게 생겼네요. 소원 만들어서 가야겠네요
  • 건강걸음
    함양 소원 바위 소원 빌러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소원바위가 사람처럼 생겼네요 
    다들 소원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 밝은펭귄A1866102
    소원들어주나요? 함양도 많은분들이 가나보네요
  • 발랄한자두A237566
    함양모노레일 소원바위 다녀왔군요. 힐링되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