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원한 사탕

시원한 사탕

없던 멀미가 생겨서

장거리 갈 때 먹으려고

상큼한 사탕 사왔어요

작은 용량 사고픈데 마트는 다 크네요ㅠ

0
0
댓글16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 정말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모두가 행복했습니다. 다음 모임도 이곳으로 정했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애니타임 사탕 시원하겠네요 
    장거리 여행에 유용하게 드시겠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멀미 있을 때는 입 안이 계속 리프레시되는 게 도움이 되더라구요
    큰 용량만 있어서 아쉬웠겠지만 오래 두고 쓰기에는 나쁘지 않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오랜만에 보는 사탕이네요. 학생 때 공부할 때 많이 먹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입이 개운해지는 사탕이에요. 잠올때 하나씩 먹기도 좋아요
  • 편안한키위T230550
    애니타임 민트맛 사탕이네요~
    멀미날땐 포지타노 레몬사탕도 좋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민트맛 애니타임이네요ㅎㅎ
    예전엔 좀 먹긴 했는데 혈당관리때문에 자제를ㅋ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작은 용량은 잘 안팔더라고요.
    저는 한봉지사면 다 못먹고 맨날 썩혀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오후에 졸릴때 먹기 좋죠 
    저도 자주 먹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민트맛이  한때 유행했었지요.
    저도 멀미 안하다 생겼는데 요고 먹어봐야겠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이거 저도 좋아하는 사탕이예요.  달달한게 과하지않아서 좋더라고요
  • 건강걸음
    애니타임 사탕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박하향인가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애니타임 시원하니 맛있죠
    안먹은지 오래됐네요
  • 밝은펭귄A1866102
    이거 시원하지요. 큰거사서 두고두고 드셔야지요;
  • 발랄한자두A237566
    애니타임은 무설탕이어서 좋아요. 저도 예전에 자주 사 먹었던 사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