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륜은 찐사랑

명륜은 찐사랑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고기가 먹고싶어 무한리필 명륜진사를 갔습니다. 이제 진짜 여름인가 봅니다. 날이더워져 몸보신으로 고기가 땡기더라고요. 요새는 무한리필집에도 고기 종류가 엄청 다양해졌더라고요. 고기 맘껏먹기 딱 좋았어요!! 고기 땡기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0
0
댓글16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신선한 재료의 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음식이었어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조리법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였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명륜 진사갈비에서 잘드셨네요 
    몸보신에 고기가 든든하고 좋지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더운 날일수록 오히려 고기처럼 든든한 메뉴 찾게 되는 흐름이 자연스럽죠
    무한리필이면 종류까지 다양해서 취향대로 먹기에도 잘 맞았을거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리뉴얼 되고 더 맛있어졌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여기 별로더라구요
    지점차가 큰듯
  • 산뜻한앵무새N155401
    명륜을 좋아하시나봐요. 고기를 많이 먹을 수 있는곳이지요
  • 뛰어난하마G116429
    예전에 명륜진사갈비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티본 스테이크 먹고 확 물리더라구요ㅠ
    대체 브랜드들이 많아져버렸어요ㅠ
  • 친절한두리안A136660
    고기는 언제 봐도 맛있는거 같아요. 정말 정말 배가 고프네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맞아요 명륜 진짜 좋지요
    너무너무 맛있지요 ㅎㅎ 
  • 혁신적인계피S126135
    가본지 오래됐네요 
    가족들이랑 가면 딱 좋죠 
  • 빛나는오렌지U46343
    무한리필 명륜진사에 가서 몸보신으로 고기를 먹어야겠어요
  • 건강걸음
    고기가 많이 먹고 싶은날은 명륜 진사
    가면 가성비가 아주 좋지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양껏 먹을수 있는 명륜진사갈비 좋아요.
    주말에 몸보신하러 가야겠어요.
  • 수려한백합M242374
    명륜진사갈비를 명륜의 진사랑이라고 부르는군요. 무언가했네요ㅎ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명륜진사갈비 식당에 갔군요. 고기 맛있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