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버블티가 먹고 싶은날

 

버블티가 먹고 싶은날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갑자기 버블티가 먹고싶은게 아니겠어요?!? 여름이 되어서 낮도 길어지고 더워지니 시원한게 먹고 싶어지네요. 메가커피 딸기라떼에 버블티 펄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올해 첫 버블티네요.

0
0
댓글16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딸기라떼 버블티 너무 맛있겠네요 
    시원하게 한잔 잘드셨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더워지면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가 본능적으로 당기죠
    딸기라떼에 펄추가 식감까지 있어서 만족감이 크셨을거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요즘 날씨가 더워서 버블티가 땡기더라구요. 저도 이틀에 한 번은 먹는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버블티 맛있어요
    전 공차꺼 자주먹음
  • 산뜻한앵무새N155401
    버블티가 먹고싶은날이 있지요. 딸기라떼와 버블이 잘어울리는군요
  • 편안한키위T230550
    메가커피에서 펄 추가를 할 수 있군요
    다음에는 꼭 펄 추가해서 먹어야겠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버블티는 공차에서만 파는 줄 알았네요ㅎㅎ
    메가에도 펄 추가하면 되는 군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어머나너무너무 영롱한 게 예쁜 것 같아요. 맛있어 보여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버블티 너무 맛있지요
    펄 추가해서 저도 먹고싶네요 ㅎㅎ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여름엔 음료가 땡기죠 
    더위때문인거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버블티가 먹어 봐야겠네요
    
    
    
  • 건강걸음
    메가 버블티 드셨군요
    가성비가 아주 좋지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메가커피 자주즐깁니다.
    딸기라떼 맛있게 보이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이제 더운 여름인만큼 시원한게 땡기지요.시원하고 달달할듯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메가커피 딸기라떼에 버블티 펄을 추가해서 먹었군요. 맛있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