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수국축제 가보고싶네요 눈호강 하겠어요
장생포에 수국 축제를 하는군요 수국 너무 보고 싶습니다
오색 영롱, 장생포 수국축제가 열리는군요 사진 100장찍어오고싶네요
₩
수국이 한창일 때 가면 색감이 정말 풍성해서 눈이 즐거운 축제죠 산책하듯 둘러보면서 사진 찍기에도 잘 맞는 장소네요
고래로 유명한 장생포인줄만 알았는데요ㅎㅎ 수국도 유명한가보네요.
장생포 수국축제 너무 아름답네요 가보고싶어요 !
예전에 장생포 다녀온 적 있는 데 올해도 하는 군요 ㅎ
19일부터 시작이군요ㆍ울산에도 이렇게 예쁜 수국축제가 열려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수국을 정말 좋아해요. 다양한 색깔을 수국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장생포 수국축제 멋있어보이네요. 예쁜 수국들 즐기러 가고싶어요
장생포 수국축제를 하네요 요금도 저렴해서 좋은 거 같아요
장생포 수국축제 밤에 가면 조명 받은 꽂이 더 예쁘겠어요
요금이 저렴하네요. 많은 시민들이 즐길수 있는 꽃 축제네요
수국축제네요 아름다워요
와 오늘부터 장생포에서 수국축제가 열리네요 수국 좋아해서 너무 가고싶네요
장생포 수국축제 오늘부터 펼쳐지는군요. 넘 아름다울것 같아요
수국축제라니 너무 이쁠거 같아요 날씨가 좀 더워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