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아구찜 먹었어요♡♡♡

🎈맛있는 아구찜 먹었어요♡♡♡

맛이 있어 보이지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집근처에 있는 

아구신랑콩나물색시중구점에서  아귀찜을 

먹었습니다.

상호명이 특이하고 이쁘지만 외우기가

좀 힘이 들지요♡♡♡

생아귀라 가격은 좀 비싸지만 물도 생기지 않고 

맛도 깔끔하고  보통맛으로 주문해  적당히

매워 너무 맛이 있었지요😄

조금 맵다 싶으면 미역국이나 콩나물국으로

입가심하면 되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황태찜을 만들어 밑반찬으로 주어 더욱

좋았습니다~

 

아귀찜은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라 남녀노소

다 좋아해 우리가족들은 자주 먹으러 오는편

입니다.

 

🎈맛있는 아구찜 먹었어요♡♡♡🎈맛있는 아구찜 먹었어요♡♡♡

🎈맛있는 아구찜 먹었어요♡♡♡

0
0
댓글16
  • 강인한사과C212241
    아구찜 맛있겠네요
    밥 비벼먹어도 맛있겠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생아귀라 그런지 진짜 싱싱하고 깔끔해 보이네요 우리도 가족이랑 자주 가는데 역시 기본에 충실한 맛이 최고인 것 같아요 미역국으로 입가심하는 거 진짜 좋지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에 감동하는 곳이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와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함을 잃지 않는 점이 대단합니다. 역시 믿고 가는 맛집이에요.
    
  • mogy
    오호 아구찜 땡기네요
    오늘 저녁은 너로 정했닷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맛있는 아구찜이네요
    밥도 볶아먹고싶어집니다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아귀찜 너무 맛있겠네요 
    가족들과 든든하게 잘드셨네요 
  • 현명한장미H1872379
    콩나물 가득한 아구찜 진짜 엄청 매콤해보이네요
    깔끔한 미역국?으로도 입을 개운하게 해 주면 좋겠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생아귀로 먹으면 확실히 식감이 탱글하고 깔끔해서 만족도가 높죠
    콩나물까지 같이 잘 어우러지면 양념도 과하지 않고 맛나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아구신랑 콩나물색시  간판이름이
    넘 잼있네요ㆍ
    양념이 잘베여 맛있어보이네요
  • 건강걸음
    아구찜 맛있어 보이네요
    아귀가 아주 많이 들었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아구신랑콩나물색시 브랜드 이름 귀엽네요ㅎㅎ
     아구찜은 다 좋은데 내용물 대비 가격이 좀 쎈 거 같아요.
  • 야야호
    양념이 가득하네요
    밥두공기 예약이죠
  • 혁신적인계피F232435
    밥 두그릇은 먹을 거 같은 비주얼이에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어지는 메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아구찜 은 사랑입니다 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아귀찜 건강에도 좋고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