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C212241
인기 게시판 TOP 50
맛이 있어 보이지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집근처에 있는
아구신랑콩나물색시중구점에서 아귀찜을
먹었습니다.
상호명이 특이하고 이쁘지만 외우기가
좀 힘이 들지요♡♡♡
생아귀라 가격은 좀 비싸지만 물도 생기지 않고
맛도 깔끔하고 보통맛으로 주문해 적당히
매워 너무 맛이 있었지요😄
조금 맵다 싶으면 미역국이나 콩나물국으로
입가심하면 되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황태찜을 만들어 밑반찬으로 주어 더욱
좋았습니다~
아귀찜은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라 남녀노소
다 좋아해 우리가족들은 자주 먹으러 오는편
입니다.
0
0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