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샌드위치인데 소스없이 주문

샌드위치인데 소스없이 주문

 

샌드위치 사먹었어요

역시 전 소스없는게 취향인가봐요

개인집이지만 브랜드집에 뒤처지지않네요

요즘 개인집이 더비싸다는 ㅜㅠ

하지만 오랜만이라서 더 기분내며

맛있게먹었네요

아메리카노도 한잔하고요

0
0
댓글11
  • 강인한사과C212241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조합좋네요
    소스없는걸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소스파예요 ㅎㅎ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 mogy
    이야 소스없이 드신다니
    저는 케찹니라도 더 넣어야 하는데 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소스없이 주문이라니 관리 최고시네요
    전 무조건 소스파랍니다!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탁월한원숭이U116517
    소스없으면 그냥 담백할거같네요 의외로 괜찮을지도 
  • 현명한장미H1872379
    헐 저는 소스없이는 못 먹을 것 같아요
    빵때문에..ㅋㅋ.. 암튼 그래도 맛있어보여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뭔가 야채 비율이 높아보이는 샌드위치네여
    신선하니 맛있어보이네여
  • 포근한꽃바늘S213677
    소스 없이 먹는 게 재료 맛이 더 또렷하게 느껴져서 오히려 깔끔하죠
    개인 샌드위치집은 가격은 있어도 신선함이 좋아서 만족도는 높은 편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드레싱없이 담백한걸 좋아하시는군요ㆍ
    커피한잔하며 여유즐기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소스없이 주문 가능하군요. 저도 소스없이 먹는게 좋은데 앞으로는 소스 없이 주문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