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사먹었어요 역시 전 소스없는게 취향인가봐요 개인집이지만 브랜드집에 뒤처지지않네요 요즘 개인집이 더비싸다는 ㅜㅠ 하지만 오랜만이라서 더 기분내며 맛있게먹었네요 아메리카노도 한잔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