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막 더운건 아닌데 습하네요

막 더운건 아닌데 습하네요

 

그러다보니 시원한걸찾게되네요

곳곳에서 에어컨 틀어주네요

엄청 시원해보이지만

조금 녹아있는 상태입니다

우유슬러시이자 밀크셰이크는 설레임이 최고죠

정말로요 가성비 최고

0
0
댓글10
  • 강인한사과C212241
    습도 높은건 너무 싫어요
    이제 여름이 더 가깝게 다가오는 기분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비가오려고 그랬을까요?
    습한건 저도 싫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맞아요ㅠㅠ 요즘 넘 습해요
    밀크쉐이크 땡기는 날씨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탁월한원숭이U116517
    저도 넘 좋아해요 요즘 밀크쉐이크 파는데도 별로 없구요 
  • 현명한장미H1872379
    날씨가 비가 와서 기온은 좀 내려갔는데 습한 것 같아요
    아무튼 설레임 아이스크림 맛있어보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이런 슬러시형태 아이스크림중에 설레임 이것 정말 좋아해여
    너무 맛있긴하져
  • 포근한꽃바늘S213677
    습한 날씨는 기온보다 체감이 더 힘들어서 조금만 움직여도 금방 지치죠
    자연스럽게 시원한 음료나 아이스크림 쪽으로 손이 가는 흐름이 이해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날씨가 덥고 습하네요ㆍ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에어컨 밑에있으면
    더위쏵 날아가죠
  • 건강걸음
    습하니 땀나고 진짜 짜증나는 날씨네요
    차라리 햇볕 쨍쨍이 낫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