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 더워지니까 김치가

날이 더워지니까 김치가

 

 

날이 더워지니까 점점 물김치만 먹게되네요

다른건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최대한 시원한게 좋네요

물김치있으면  국수도 해서먹을 수도 있고요

물김치는 단점이 묵힐수가 없어요

0
0
댓글12
  • 강인한사과C212241
    여름이라 물김치가 땡기더라구요
    묵혀먹지 못해 아쉬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맛있는 음식에 감탄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음식 맛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인데, 이곳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단골 될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더운날에 물김치 참 좋죠
    시원한국물이 먹으면 개운해지죠 
  • mogy
    그렇지요 물김치가 여름엔 최고지요 
    다만 계속 담가야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물김치 필수지요 ㅎㅎ
    시원하지요 ㅎㅎ
  • 건강걸음
    시원한 물김치가 맛있는 계절이
    왔네요 열무 김치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물김치 너무맛있죠
    여름에 시원하게먹음 최고죠!
  • 고요한캥거루Z15111
    물김치에 국수 같이 먹으면 최고지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명랑한삵A116432
    맞죠
    물김치는 오래 놓고 먹을수가 없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맞아요 더우면 그렇죠
    저희집도 물김치 많이 먹어요 ㅎㅎ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더울때 시원한 물김치 자주 먹게 되지요. 물김치는 소화를 도와주는것 같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