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숲속의진주 수국축제 다녀왔습니다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번주에 개최한 숲속의 진주 수국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숲속의 진주라는 이름처럼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많은 수국이 펴 있어서 사진찍기 정말 예뻤습니다 언제 방문해도 예쁜 장소일 것 같아요

숲속의진주 수국축제 다녀왔습니다숲속의진주 수국축제 다녀왔습니다숲속의진주 수국축제 다녀왔습니다

0
0
댓글11
  • 강인한사과C212241
    수국이 너무 예쁘네요
    눈호강하셨겠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숲속의진주 수국축제 꽃들이  너무 이쁘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수국 모양도 참 예쁘고 색깔도 너무 고와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수국도 모양이 다양하군요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수국축제 너무 가보고싶네요 
    아름답네요 !ㅎㅎㅎ
  • 건강걸음
    진주 수국축제 수국이
    아주 예쁘게 피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숲속의진주 수국축제 다ㄴ녀오셨군요
    진짜 너무예쁜 곳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어머 환상적으로 이쁘네요ㆍ
    어쩜 색이 이리도 선명한 꽃을 피웠는지
  • 해달
    와아 너무 이쁘네요
    파란 수국이 젤 좋더라구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명랑한삵A116432
    수국들이 너무 이뻐요
    축제 가고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