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구 월강수변공원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대구 월광수변공원 소개해요

산책하기 좋은곳으로 가족과  바람쐬러오거나 기분전환하러 오기 좋아요

음악분수도 나오니 즐거운 구경거리가 됩니다

포토존도 잘되어있어 추억 남기기에 좋더라구요

물보면서 걸으면 기분이 좋아져요대구 월강수변공원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산책하기 너무 좋아보이네요.
    강변이 걷기 좋더라고요.
  • 강인한사과C212241
    수변공원 잘 조성되어있네요
    걷기에 너무 좋겠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대구 월강수변공원 너무 좋아 보여요
    
    
    
  • 열린자두T126654
    와 가족단위로 가기 좋을거 같아요.
    주말에 나들이하러 가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포토존도 궁금하네요 ㅎㅎㅎ 
    산책하다 사진도 찍고 쉬어가기도하고좋아보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월강수변공원에서 자전거 타고 나들이하기에 참 좋겠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길따라 걷다보면 마음에 치유가 저절로 될거같네요
    저녁먹고 산책하기 좋겟네요 
  • 아름다운양B205228
    물길 따라 걷다 보면 기분 전환 확실히 되겠네요 곳곳에 포토존도 잘 되어 있어서 소중한 추억 남기기에도 딱이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월강수변공원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네요 !ㅎㅎ
  • 건강걸음
    대구 월강수변공원 경치가 멋지네요
    산책하기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