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마철 어디가기 힘들다면

장마철 어디가기 힘들다면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장마철 외출하기 너무 어려운데요. 그렇다면 실내나들이는 어떠세요. 더현대 대구에서 토이스토리 팝업이 진행중입니다. 영화도 보시고 토이스토리 팝업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실내에서 쾌적하게 즐겨보세요.

0
0
댓글9
  • 빛나는오렌지U46343
    더현대 대구에서 토이스토리 팝업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실내에서 쾌적하게 즐기면 되겠네요
  • 열린자두T126654
    헉 더현대에서 토이스토리 팝업을 하네요.
    토이스토리 좋아하는데 꼭 가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장마철에는 외출준비부터가 힘드네요 ㅠㅠ 
    여름엔 무조건 실내...실내가 최고에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토이스토리 팝업 가면 지갑 빵빵하게 해서 가야할 것만 같은데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실내나들이 너무 좋죠
    더운날씨에 돌아다니기 힘들잖아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대구분들이 이 글보면 좋겠네요. 더현대 대구에서 쾌적한 시간 보낼수 있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장마철에 외출 꼭 하고 싶을때는 실내나들이가 좋지요. 더현대 대구에서 토이스토리 팝업이 진행중이군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토이스토리 팝업 귀엽네요 구경하기 좋을 거 같아요
  • 건강걸음
    비올때도 놀기 좋은 곳이 있네요
    토이스토리팝업 재미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