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은 따뜻한 국물이다

오늘은 따뜻한 국물이다

 

 

날은 춥고. 그러니 따뜻한 국물요리가 필수죠

너무 추워서 바람막이 입었네요

며칠전만해도 덥고 습해지나했는데

습함이 없는건 좋은데 다시 춥네요

그래도 땀나는것보다는 좋아요

0
0
댓글6
  • 강인한사과C212241
    따뜻한 국물 드셨군요
    날이 선선하면 따뜻한 국물이 그리워지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따뜻한 국물이 맛있어 보이네요~~
    
    
    
  • 열린자두T126654
    이번 여름 생각보다 안덥네요.
    저도 비오니깐 쌀쌀해져서 따뜻한국물 생각나더라구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스프 한 그릇이 어찌나 위로가 되던지요. 깊은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따땃한 국물 좋아요 
    이건 무슨 국물인거에요? 사골국물같아보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따뜻한 국물이 정말 최고인 하루였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