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이라 참외계절이죠

여름이라 참외계절이죠

 

여름이라서 참외가 가득하네요

아삭하고 달콤해서 좋네요

여름이 다가오니 새로운 간식의 시작이네요

즐겁게 먹고있어요

이제 수박도 추가입니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참외, 수박 계절이예요.
    맛있는 과일이 많아서 여름이 좋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여름과일들 다 맛있어요
    참외 맛도 들었더라구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여름이라 참외 요즘 제일 맛이 있어요
    
    
    
  • 열린자두T126654
    여름하면 참외라는 말에 공감합니다.
    참외 달고 시원하고 맛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참외 너무 달콤하고 맛있죠
    저희가족들은 안에 씨가 별로라고 안좋아하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참외 너무 시원하고 맛있는 과일이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