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의 간식은 오란다

오늘의 간식은 오란다

 

오란다가 맛있게 보이길래 구매했어요

개당 가격이 비싸서 가끔 먹어야되네요

깨가있어서 고소합니다

요즘은 딱딱하지 않아서 좋네요

이에 붙기는 하지만요

0
0
댓글7
  • 강인한사과C212241
    추억의 오란다 너무 맛있어요
    요즘엔 정말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더라구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오늘의 간식은 오란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열린자두T126654
    나이들고나서 저도 오란다가 생각나더라구요.
    딱딱하지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매번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메뉴로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곳이에요. 늘 신선하고 트렌디한 메뉴 덕분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다음 신메뉴도 기대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란다 너무 좋지용!! 달ㄷ콤한 간식 ㅋㅋ
    오란다 맛있는데는 안딱딱하고 부드러워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오란다 정말 너무 좋아하는 간식중에 하나에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Q116955
    오란다 넘 맛있지요. 예전에 정말 많이 먹었던 과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