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건강하게 먹으려고 채소집에 갔네요

건강하게 먹으려고 채소집에 갔네요

 

 

마트보다는 요즘 많이 보이는 채소집에서 구매합니다

마트보다 저렴하고 좋네요

요즘 주변에 채소가게가 정말 많더라고요

잘보면 가격도 각기 달라요

오늘은 양배추 사와서 쪄서 먹었어요

 

0
0
댓글6
  • 빛나는오렌지U46343
    양배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양배추쌈에 빡빡장 올려서 먹으면
    넘 맛있죠ㆍ입맛없을땐 채소가 좋더라구요
  • 열린자두T126654
    저도 요즘 건강생각해서 야채 챙겨먹으려고해요.
    양배추에 싸먹으면 존맛이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양배추 쪄서 먹으면 영양소 더 많이 흡수할수있대요
    좋은방법으로 섭취하셨네용 
  • 겸손한데이지K224282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Q116955
    주변에 채소가게가 많나 보네요. 양배추찜 맛있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