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네요ㅎㅎ
사진만 이런건지 실제로 이렇게 예쁜지 궁금해요
내년에 한번 가봐야겠네요ㅎㅎ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이팝나무 눈내린것처럼 너무 예쁘더라고요.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마치 눈이 내린것같이 예뻐요
이팝나무 군락지 너무 아름답네요
이팝나무가 그림처럼 넘 이쁘네요 대구 어디쯤 일까요? 궁금해요
와 이팝나무가 이렇게 풍성한거는 처음 봤어요. 이팝나무 너무 아름답네요
이팝나무가 벚꽃만큼이나 예쁘더라구요 이팝나무는 꽃가루도 안날린대요~~
대구에 있는 건가요 이팝나무 군락지 너무 예쁜데요 ㅎ
이팝나무 군락지 있으면 너무 예쁠것 같네요 꽃가루가 걱정되긴 하지만
우와...대구에 이렇게 예쁜 이팝나무길? 이 있느거에요? 이팝나무 진짜 예쁘죠!!
이팝나무가 봄에 많이 피죠. 모여있으면 탐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