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구 분들 이팝나무 군락지 아시나요?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네요ㅎㅎ

사진만 이런건지 실제로 이렇게 예쁜지 궁금해요

내년에 한번 가봐야겠네요ㅎㅎ

대구 분들 이팝나무 군락지 아시나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이팝나무 눈내린것처럼 너무 예쁘더라고요.
  • 강인한사과C212241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마치 눈이 내린것같이 예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이팝나무 군락지 너무 아름답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이팝나무가  그림처럼 넘 이쁘네요
    대구 어디쯤 일까요?
    궁금해요
    
  • 열린자두T126654
    와 이팝나무가 이렇게 풍성한거는 처음 봤어요.
    이팝나무 너무 아름답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팝나무가 벚꽃만큼이나 예쁘더라구요
    이팝나무는 꽃가루도 안날린대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대구에 있는 건가요 이팝나무 군락지 너무 예쁜데요 ㅎ 
  • 건강걸음
    이팝나무 군락지 있으면 너무
    예쁠것 같네요 꽃가루가 걱정되긴 하지만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대구에 이렇게 예쁜 이팝나무길? 이 있느거에요?
    이팝나무 진짜 예쁘죠!! 
  • 경쾌한포인세티아U1107689
    이팝나무가 봄에 많이 피죠. 모여있으면 탐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