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옷 다 넣었는데 춥네요ㅠㅠ

6월 말에 이럴 줄 누가 알았나요ㅜㅋㅋ

쌀쌀하니 좋긴 한데 좀 더 추워지면 안될 것 같아요

그래도 밤에 잠도 잘 오고 너무 좋네요

벌써 가을 온 기분이에요

봄옷 다 넣었는데 춥네요ㅠㅠ

0
0
댓글7
  • 빛나는오렌지U46343
    봄옷 다 넣었는데 요즘 은근 쌀쌀한 날씨 이예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그런가요?
    생각보다는 덜 덥긴하지만 추운지는 모르겠..ㅋㅋ..
    아무튼 6월이 이렇게 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요즘날씨 변덕스럽죠ㆍ
    비올것같은데 흐리고 습도만높고
    어떤날은 한여름 무더위고
    밤엔 찬공기가 밀려와요
  • 열린자두T126654
    날씨가 요즘 정말 희한해요.
    추웠다가 습했다가 더웠다가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날씨 선선해서 딱 좋아요
    그래도 봄옷은 넣어야하지않나요 ㅎ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날씨가 선선해서 창문만 열어도 시원하더라구요 ㅎ 
  • 건강걸음
    요즘 날씨 선선해서
    딱 좋아요 덥지도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