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초코바게트가 맛있는 카페

초코바게트가 맛있는 카페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경산에 초코바게트 맛집인 카페 쿠프가 있습니다.

초코바게트를 주문하면 생크림?을 같이 주시는데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고 다른 빵들도 있으니 근처 사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5
  • 강인한사과C212241
    초코바게트 먹어보고싶네요
    맛있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바게트가 초코도 있다니 너무 신기한데요 ㅎㅎ 
  • 빛나는오렌지U46343
    초코바게트가 맛있는 카페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초코바게트는 첨봐요ㆍ
    생크림 찍어서 먹으면 더맛나겠어요
  • 발랄한자두A237566
    초코바게트 넘 먹고 싶어지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