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올건가봐요

 

비올건가봐요

비가 올 건가 봐요

바람이 차네요 

여름인데 작년보단 덜 더운 느낌이에요 ㅎ

그래도 입맛은 없어서 시원한 메밀면 해먹었어요

우산 챙기세요들 ~

0
0
댓글2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날씨가 계속흐리죠ㆍ
    습도도 높고 
    메밀면 야채랑 어우러져 맛있겠어요
  • 발랄한자두A237566
    비가 오려나 보군요. 메밀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