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미 금오산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추천합니다ㅎㅅㅎ

구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프랜차이즈긴하지만...구미에서도 퀄리티가 좋은 프차 등촌샤브칼국수 추천합니다

여기도 은근 역사가 긴 프랜차이즈죠

처음 등장했을때 정말 신세계였네요

요즘엔 뭐 샤브샤브도 워낙 다양하게 잘 나오지만..

미나리넣고 매콤한 여기 맛을 마치 고향 찾듯잌ㅋ 한번씩 찾게 되네요

뜨끈한 국물 땡길 시기에도 딱 좋구요

수요일 정기휴무고 그외는 영업합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너무 좋습니다

구미 금오산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추천합니다.구미 금오산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추천합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좋네요.
    샤브샤브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매장 인테리어 너무 예쁘네요
    가보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구미 금오산에 들리게 되면 한 번 가봐야겠네요 ㅎ 
  • 건강걸음
    등촌 샤브 칼국수 매장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