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떤 피자를 제일 좋아하세요?

저는 제주도에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저는 치킨은 많이 먹는데, 피자는 치킨에 비해 가격도 좀 비싼 편이고 해서 잘 시켜먹는 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어머니께서는 치킨보다 피자를 좋아하시는데, “알볼로 피자고구마 피자를 제일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 고구마 피자가 담백하고, 자극적인 맛도 덜 해서, 중장년층이나 어린 아이들이 특히 잘 맞는 것도 같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조금 싱거운 맛이 나서 피클이나 콜라가 없으면 많이 먹기 힘들더라구요ㅎㅎ

 ]어떤 피자를 제일 좋아하세요?

0
0
댓글31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고구마피자 좀 삼삼한 느낌
    좀 자극적인 맛 피자가 좋아요 
  • 쪽쭈리
    전 도미노에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고구마 또 오르신들이 잘드시자나요
    전 매콤한거나 불고기피자가 좋던데
    
  • 발랄한자두L210366
    고구마 피자는 담백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어머니 취향에 맞는 피자 찾으신 거 다행이에요
  • 밝은펭귄A1682802
    알볼로 피자를 자주 시켜 드시군요
    저는 임실 치즈피자 고구마무스치즈 피자 좋아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와 피자 너무 맛있어 보여요
    치즈 토핑이 장난아니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피자는 좋아하지만 특별히 선호하는 건 없어요 그래서 누가 추천해 주면 잘 먹는 편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는 무조건 고구마 피자가 제일 좋아요.
    담백하면서 맛있어서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알볼로 피자 맛잇죠 ㅎㅎ
    정말 먹고 싶네요 ㅎㅎㅎ
    고구마 피자 존맛!
  • 수려한백합M242374
    저는 치즈가 그득한  피자요. 피자에 치즈가 푸짐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Q177171
    아~ 알볼로 피자가 담백하니 맛있나봐요~
    체인점이겠죠? 우리 동네에도 있나 검색 고고~
  • 뛰어난하마G116429
    알볼로 피자가 집 주변에 있어서 가끔씩 시켜먹어요 ㅎㅎ
    저도 최애가 고구마피자에요ㅋㅋ
  • 고귀한뱀J241199
    저는 치즈가 가득 들어간 피자를 좋아합니다. ㅎ
  • 잠재적인팬더H488919
    알볼로피자에 고구마피자를 저도 좋아해요.
    가끔씩 먹기 좋은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알보로에 고구마피자가 맛있군요
    기억해놨다가 먹어봐야겠어요 
  • 고귀한뱀J241199
    저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는 피자는 뭐든지 좋아합니당
  • ocknae
    저는 엄청 짭짤한 피자 좋아해요!! 햄이랑 고기 잔뜩 들어있는ㅎㅎ
  • 뛰어난하마G116429
    알볼로 피자의 ‘고구마 피자’ 너무 맛도리죠ㅎㅎ
    예전 쿠폰이 생겨서 시켜먹어본적이 있어요ㅋ
  • 변치않는멜론V208459
    핫치킨이요 매콤느끼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알볼로도 맛있죠
    저도 고구마 자주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