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순 오성산

 

 

화순 오성산

 

안녕하세요 광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화순군에 있는 오성산 근처 도로입니다

 

2년전인가 3년전에 화순에 일있어서 드라이브가다가 벚꽃 잔뜩 핀거 보고 무심결에 들어갔어요

 

저 주차 라인은 외부인들도 주차할수 있게끔 되어있는 곳인데 제가 갈때는 개방되어있었는데요

 

요즘도 주차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오성산 쪽 말고 전망대 있는 쪽으로 가면 무슨 기업있던데 까먹었어요

 

 

나름 숨겨진 벚꽃명소라 사진올려봅니다

 

 

 

 

 

 

1
0
댓글30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벚꽃 명소 맞네요
    길이 너무 아름다워요
  • 발랄한자두L210366
    와 이런 숨은 벚꽃 명소가 있었다니 드라이브 코스로 딱이네요
    사람 많이 몰리기 전에 한번 가보고 싶어졌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오성산 풍경이 그림 같아서 사진 찍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바람 살짝 부는 산책로에서 힐링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벚꽃길이 너무 예쁘네요
    드라이브하기 딱이겠어요
  • 신선한람부탄H128767
    주차되면좋겟어요 가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화순 오성산 근차에도 아름드리 벚꽃나무가 많네요
    꽃이피면 등산이라도 가야겠네요
  • 무한한오리L612820
    꽃들의 조화가 너무 예뻐서 계속 보고 싶어져요. 멋지네요
  • 명랑한삵A125532
    길가에 있는 게 이쁠 것 같아요. 내려서 사진 찍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정말 드라이브 하기 딱이네요 
    벚꽃이 흩날리면 아름답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드라이브코스로 좋네요
    너무 이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이런 숨겨진 벚꽃명소가 있었군요
    드라이브하며 구경하기 좋아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길목이 예뻐요 드라이브에 딱이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연히 알게된 곳이 이뻐서 행복하셨겠어요~
    주차 가능하다면 꼭 가보고싶네요1!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이렇게 모르고 가다가 이쁜 벚꽃명소를 발견하셨나봐요 정말 아무도 없고 사진찍기도 너무 좋네요
    오성산가는길에 벚꽃도 보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성산 아름답네요!
    아직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 아닌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화순에 멋진 곳이네요
    일반도로 말고도 이런길도 있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숨겨진 벚꽃 명소라니 좋은 정보네요 화순 사시는 분들 가보시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도로에 무심하네요
    절경처럼 멋져요
  • 뽀꾸기
    조용히 벚꽃 구경하기 참 좋을것 같아요. 사진이 정적으로 느껴지는게 편안함을 주네요.
  • 미내
    요즘 화순 카페랑 맛집이 뜨더라구요~
    벚꽃터널까지 정말 이쁘네요. 오성산 기억해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