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악산 주차장 벚꽃 구경하기 좋아요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 입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가까운 곳에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이 있어요

모악산이라는 곳인데 산에 올라가기 전 주차장에도 벚꽃이 예쁘게 펴서 굳이 멀리 가고 힘들게 등산까지 할 필요가 없어요

근처에 찻집도 있고 빵집도 유명한 곳이 있어서 들러서 꽃구경도 하고 차 한 잔 하기도 좋아요

모악산 주차장 벚꽃 구경하기 좋아요

1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찻집도 있어서 좋네요
    벚꽃 보기 좋을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모악산 주차장 벚꽃이 예쁘게 피어 있어서 가볍게 봄을 즐기기 좋네요 꽃구경하고 근처 찻집에서 차 한잔하며 쉬기에도 딱인 곳입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모악산 주차장도 예쁘네요~
    산은 벚꽃이 더 만개하겠죠?
  • 신선한람부탄H128767
    주차장도좋네요 산도타구요
  • 무한한오리L612820
    꽃들의 미소가 느껴지는 따뜻한 사진이에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 명랑한삵A125532
    가까운데 저런 곳이 있다니 너무 좋겠어요. 시간내서 가 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주차장이니 주차 걱정도 없고 좋네요 
    주차장이 제대로 벚꽃 명소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주차장도 이쁘네요
    꽃이 너무,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주차장에도 이렇게 벚꽃이 예쁘네요.
    산 오르지 않아도 편하게 벚꽃 구경하기 좋네요 ㅋㅋ
  • 변치않는멜론V208459
    낭만 잇네요 어디든 볼수잇어요 꽃을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주차장에서도 아름다운 벚꽃을 구경할수있네요~
    주차 공간만 여유있으면 꼭 가보고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가까운곳에 이런곳 있는거 좋네요
    가능하면 많이 가볼것 같아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어쩜 주차장에 이쁘게 벚꽃들이 피어있나요 ㅎㅎ모악산 등산하기전에 주차하면서 힐링할것 같아요
    모악산 이번봄에 가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주차장에서도 벚꽃구경을 할수있겠네요^^
    모악산 한번 올라가보는것도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모악산도 명소 맞지요 ?
    주차장 위로도 있는가요 ?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등산이 어려운 사람도 주차장에서 꽃구경 하면 되겠어요 저도 이런 곳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주차장부터 멋지네요
    산에도 피겠지요 ?
  • 뽀꾸기
    모악산이라는 산은 처음 들어보네요. 유명한 빵집까지 있다니까 찾아가볼 구미가 땡기네요.
  • 미내
    모악산도 벚꽃이 이쁘군요~
    산도타고 맛있는것도 먹고 일석삼조네요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전주에 모악산이 있나보네요
    산올라가기전에도 주차장쪽에 벚꽃나무에 벚꽃이 만개라 너무 얘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