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전주천 벚꽃 길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이제 날씨가 따뜻해서 2주 안으로 벚꽃이 필 수 있겠습니다 그러면 활짝 핀 벚꽃을 볼 수 있겠지요 

전주 천을 따라 벚꽃길이 있습니다 벚꽃이 활짝 폈을 때 산책하면 너무 좋은 곳이지요

전주 전주천 벚꽃 길

1
0
댓글32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벚꽃길이 옆에 쭉 펼쳐져 있군요
    3월에 보기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천 벚꽃길이 활짝 피면 산책하기 정말 좋겠네요 따뜻한 날씨에 봄을 만끽하고 싶습니다
    
  • 유머있는바다H201957
    산책하면서 벚꽃 구경하기 딱 좋아요
    사진 찍으면 인생샷 나오는 곳이에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전주천 벚꽃길도 있군요 
    다음주면 예쁘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전주천 벚꽃길 너무 예뻐요 정말 산책하기 좋을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벚꽃이 만개하고 예쁘네요~
    밥먹고 산책하기 딱이에요
  • 신선한람부탄H128767
    전주군요 저다녀왔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곧 벚꽃이 활짝 피면 정말 예쁘겠어요 아 전주 가고 싶네요 
    
  • 끈기있는해바라기L186888
    2주안에 활짝 핀 벚꽃을 구경하게 되겠군요
    산책로로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지천으로 피어나려나요.
    봄 향기가 물씬 느껴져요
  • 사려깊은해바라기B1059172
    요즘같은 봄날씨에 전주천 벚꽃길에서
    산책도하고 벚꽃구경도 하고싶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가서 산책하고 싶어지네요.
    벚꽃길도 유명하죠
  • 무한한오리T227820
    전주에도 벚꽃 명소가 있군요
    이제 1~2주면 진짜 만발하겠어요
  • 멋진멧돼지E125827
    벚꽃이 피어있는 풍경이 너무 기분 좋게 만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가보고 싶네요
     아름다운 곳이군요. 
  • 열린자두A124154
    전주천의 벚꽃길 넘 이뻐보이네요~~~^^
    천변을 산책하며 벚꽃을 즐기는 전주에 사시는 분들 좋겠어요...ㅎ
  • 뜨거운체리D195046
    길을 아무 생각없이 걸음에도 꽃 아래이면 무조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전주천 벚꽃 이쁘네요 만개했을때 보러가면 너무 좋겠어요 
  • 당당한퀴니피그Q1095023
    벌써 2주안으로 다가왔네요 전주천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나길 바랍니다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전주천 기대되네요.
    오늘 날씨 너무 좋아서 조만간 기쁜소식 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