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광주광역시에 사는 50대 아저씨입니다.
6, 7년전에 첨단지구에 거주할 때
쌍암공원에서 산책을 많이 했습니다.
봄이면 벚꽃과 철쭉이 장관이죠~~~
2019년도 봄에 산책하며 찍은 사진 올립니다~~~^^
1
0
댓글24
저는 광주광역시에 사는 50대 아저씨입니다.
6, 7년전에 첨단지구에 거주할 때
쌍암공원에서 산책을 많이 했습니다.
봄이면 벚꽃과 철쭉이 장관이죠~~~
2019년도 봄에 산책하며 찍은 사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