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광역시 쌍암공원의 봄은 무척 아름다워요~~~^^

저는 광주광역시에 사는 50대 아저씨입니다.

6, 7년전에 첨단지구에 거주할 때

쌍암공원에서 산책을 많이 했습니다.

봄이면 벚꽃과 철쭉이 장관이죠~~~

2019년도 봄에 산책하며 찍은 사진 올립니다~~~^^

 

광주광역시 쌍암공원의 봄은 무척 아름다워요~~~^^

광주광역시 쌍암공원의 봄은 무척 아름다워요~~~^^

광주광역시 쌍암공원의 봄은 무척 아름다워요~~~^^

 

1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쌍암공원 산책하고프네요
    봄향기가 느껴져요
  • 발랄한자두L210366
    쌍암공원의 벚꽃과 철쭉이 정말 아름답네요 산책하며 힐링하기 딱 좋은 곳 같습니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선한람부탄Z127067
    꽃도 예쁘고 사람들 표정도 다 환해 보였어요
    바람도 살랑살랑해서 산책하기 딱이었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형형색색 꽃들이 활짝 펴서 눈이 정말 즐거워요
    사진 찍기 좋은 스팟도 많고 산책하기 딱이에요
  • 기똥찬여우W216318
    진짜 아름답군요 광주군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냇가도 있고 꽃도있고 절경이네
    이런곳에서 기분전환하면 좋지
  • 명랑한삵A125532
    너무 무척 아름답네요. 철쭉이 너무 예뻐요.
  • 현명한장미G131379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피크닉 가고 싶을 정도에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꽃이 만개한 이곳은 마음의 평화를 찾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꽃 아래에서의 순간들은 언제나 특별한 기억으로 남습니다. 
    이곳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듭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해지는 풍경이 아름다워요
    물에 반사돼서 더 그런가봐요
  • 신선한람부탄H128767
    노을이브네요 19년이군요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꽃이 너무 예쁘네요
    쌍암섬 이름도 특이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벌써 진달래거 폇군요 ㅎㅎ
    이뻐요 ㅎ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꽃이 너무 아름답게 피었네요. 철쭉도 많이피니 너무 멋있고 아름다운거같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넓어서 축제도 많이 하더라구요 가까운 주민들 부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철쭉꽃이 정말 너무나아름답네요 산책하기도 너무나 좋을것 같구 벚꽃과 다양한 꽃들이 있는것 같아요 광주에도 정말 좋은 공원들이 많은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E125827
    철쭉이 제대로 예쁘게 피어 있네요~
  • 명랑한삵A116432
    쌍암공원 진짜 산책하기 너무 좋죠
    저도 가끔 가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이 꽃이 철쭉이구나 보기는 많이 봤었는데
    꽃이름을 잘 몰랐었는데 이름도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