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운천저수지 벚꽃 만개했네요

팬마음 우리동네 정보왕 이벤트 4회 2

저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광주 서구 운천저수지

벚꽃 만개했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광주 운천저수지 벚꽃 만개했네요

1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벚꽃 만개한 저수지 예쁘겠어요
    한번 구경하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운천저수지 벚꽃이 만개했다니 정말 아름답겠네요 이번 주말에 꼭 구경하고 싶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호수 위로 비친 벚꽃 그림자가 너무 낭만적이었어요
    물가 산책하면서 자연 풍경 즐기기 딱 좋은 곳이에요
  • 기똥찬여우W216318
    사진은 잘 안 보이네요. 가야겠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지나가다보면 하얘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산책하고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역시 광주는 빠르네요 제가 사는 전주는 이번주가 절정일거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벌써 폇나요 빠르네요 시간
  • 신나는바나나P100040
    벚꽃 만개했나보네요
    산책하러 가야겠어요
  • 명랑한삵A125532
    운천 저수지는 좋은거 같아요.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 ocknae
    저수지라니 드라이브하러 가기 좋겠어요ㅎㅎ봄이 참 좋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온천 저수지 좋네요. 나들이 가 보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너무 이뻐요
    꽃구경하시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운천저수지 벚꽃 예쁘네요
    만개하면 더 예쁘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꽃명소는 사랑과 우정의 상징입니다. 
    그 아름다움 속에서 소중한 인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꽃명소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순간, 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것 같습니다.
  • 미내
    광주 운천저수지가 명소인가봐요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은것같아요 ^^
  • 열린자두A124154
    운천저수지도 벚꽃이 만개했군요...ㅎ
    이번 주에는 운천저수지도 함 가봐야겠네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저수지 벚꽃은 소소하게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져서 더 예쁜 듯 해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아름답네요 ㅎㅎ
    벚꽃 보러 가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와 벌써 광주는 벚꽃이 만개했군요 ..  
    여기는 몽우리만 져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