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북구 문흥동 새인식육식당 입니다

팬마음 우리동네 정보왕 이벤트 6회 4

저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광주 북구 문흥동 새인식육식당 입니다

생고기. 삼겹살 찐 맛집입니다

최고입니다

광주 북구 문흥동 새인식육식당 입니다

1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찐 맛집이라고 하니 더 궁금하네요
    고기 때깔 좋아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생고기와 삼겹살 맛집이라니 정말 기대되네요
    광주 북구에서 고기 먹고 싶을 때 딱 좋은 곳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고기 좋아하는 친구랑 꼭 가보고 싶어요
    이름부터 맛집 느낌 가득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새인식육식당 ㅎ
    이름이 왜이렇게 무섭게 느껴지죠 
  • 아침햇살77
     고기하면 일단 누구든 통과죠,, 
    맛있을 거  같아요  
     
  • 명랑한삵A125532
    식육식당이 찐 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찐 맛집이라니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두툼하네요
    고기 실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찐 맛집이라니 가고싶네요~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늘 맛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삼겹살이 신선해서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돌판에 구우면 맛있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와우 삼겹살 두께 장난이 아니네요
    맛있는 고기인증하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삼겹살이 진짜 땡기네요
    김치까지 구우면 최고~
  • 열린자두A124154
    문흥동에 있는 새인식육식당이 맛집이군요~~~
    고기도 정말 신선해 보이네요...
  • 명랑한삵A116432
    구워먹으면요
    완전 맛있게 생긴 고기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정육식당에서 파는 고기는 찐이죠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 현명한장미Z118279
    고기가 맛있어보이네요 
    저장해놔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생고기 사진이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보여요~
    두툼하니 씹는 맛도 있고 찐 맛집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말씀하신대로 생고기와 삼겹살 상태가 실하네요!
    고기가 좋으면 잘 못 구어도 맛난거같아요ㅎㅎ
  • 섬세한낙타A207536
    삼겹살이 실하네요
    한끼 든든하게 먹고싶어요
  • 아름다운양P210228
    고기가 맛있어 보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