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천 선암사

순천 선암사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40대 주부입니다

사진속 다리는 선암사에 있는 승선교인데

정말 멋지지 않나요

학교 다닐때 교과서에도 나왔던 다리인데

대한민국 보물400호 아치형다리입니다

선암사는 아이데리고 부모님과도 가끔 가는곳인데 입구부터 절까지 힘들이지 않고 수월하게 올라갈수있어요

여름에는 올라가는길 옆으로 계곡이 흐르는데

물놀이는 못해도 발담그고 쉬기 좋은곳이예요

나무가 울창하게 우거져있어서 한여름에도 덥지 않고 좋더라구요

선암사 절까지 올라가면 매점이 있어서 음료나 아이스크림 사먹으면 되구요

절 입구쪽에는 식당들이 많은데 간단히 비빔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1
0
댓글30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힘들어서 송광사만 갔다가 내려왔는데 선암사도 예쁘네요
    봄에 가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승선교와 울창한 계곡이 함께 어우러져 가족 나들이하기 정말 좋은 곳이네요
    절 입구 매점과 맛있는 비빔밥까지 즐기며 하루 보내기 딱 좋은 코스 같습니다
    
  • 편안한키위R201850
    고즈넉한 풍경이 마음을 차분하게 하네요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기운이 전해져요
  • 아침햇살77
      요즘 식물들 색이 넘 예쁠 시기죠..
    선암사  넘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풍경이 정말 아름답네요!
    보기만해도 힐링됩니다~ 
  • 아침햇살77
     ..경치가 예술이네요.
     여행하기 좋은곳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맑은곰B798808
    다리가 너무 멋지네요
    물 시원해보여요
  • 명랑한삵A125532
    달력에서 나 볼 법한 사진이네요 너무 예쁜거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계곡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나중에 꼭 들려 보고 싶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선암사 너무 멋지네요 발담그기만 해도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너무이뻐요
    보물400호구나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승선교 다리 너무 예쁘네요
    가볍게 발 담그고 있기에 너무 좋아보여요
  • 상냥한벚꽃C132083
    대한민국 보물이군요 어쩐지 너무 멋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대한민국 보물400호 아치형다리안에 보이는 선암사 너무 멋지네요
    산책하기도 너무나 좋고 힘들지 않아서 부모님과 가기 좋을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어느 절에 가도 큰돌 다리가 있더라구요
    사찰은 큰다리가 멋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선암사 다리가 너무 예뻐요~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 열린자두A124154
    정말 사진 잘 찍으셨네요~~~
    예술 작품 그 자체네요... 하늘빛과 나무의 연두빛도 넘넘 이쁘네요~~~
  • 명랑한삵A116432
    아치형 다리가 완전 이쁘네요
    선암사 가고 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풍경이 고즈넉하니 예쁘네요 사진도 좋지만 마음도 편해질거 같아요
  • 현명한장미Z118279
    선암사 승선교 너무 멋지네요 
    사진 잘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