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궁갈비 수완본점에서 갈비 원없이 먹었어요.

광주에서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고물가 시대에 식당가면 배부르게 먹기도 힘들어서 외식하기에 정말 가계살림에 부담이였어요

수궁갈비 수완본점은 성인당 24900원에 갈비이외에 삼겹살, 목살, 닭목살, 곱창, 껍데기, 오돌뼈 등 다양한

고기종류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요즘 돼지갈비 기본 18000원씩 하는데 1인분만 먹기도 양이 적잖아요. 

특히 아이들이 성장기라 무섭게 먹는데 여기에서 먹으면 아이들도 부모들도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더군나나 돼지고기가 국산으로 정말 재료가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수궁갈비 수완본점에서 갈비 원없이 먹었어요.수궁갈비 수완본점에서 갈비 원없이 먹었어요.

2
0
댓글3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갈비 정말 많이 드셨나보네요
    저도 가서 양껏 먹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다양한 고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니 가족 외식에 정말 좋겠네요
    신선한 국산 돼지고기로 아이들도 부모님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다음에 꼭 가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무제한이군요
    고기질도 괜찮아보여요
  • 아침햇살77
     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음식 구미가 당깁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이런 고기뷔페 가보고 싶네요
    다른 고기뷔페보다 더 맛있을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돼지갈비 너무 맛나겟어요!ㅎㅎ
    돼지갈비먹은지도 오래됐녜요 생각해보니까요 
  • 아침햇살77
    떡볶이죠?
    고기도 너무 잘 구운듯 합니다
  • 원대한거북이P210410
    고기 맛나죠 무제한이라니 좋네요 
  • 명랑한삵A125532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게 좋네요. 메리트가 있는 거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같은 시대 너무 좋네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고기 뷔페인가보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ㅜㅜ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갈비는 못참죠 저도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갈비 먹고 싶어요 무제한이라 더 좋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무한리필인데 굳산이구나
    가봐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갈비 맛있겠다
    뷔페인가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이런 집 가면 원없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와 무제한이라니 정말 좋네요 요즘 저런곳 없던데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24900으로 고기를 다양하게 먹을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고기말고도 다른 반찬들도 너무나 맛있어보이네요
  • 고귀한뱀J241199
    수궁갈비 수완점이군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돕니다
    뷔페라니 남자애들 데리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소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