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지리산 치즈랜드 수선화 축제 다녀왔어요

광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이제 봄도 막바지네요.

봄에는 꽃축제 다니느라 바빴던것같아요

지리산 치즈마을에 수선화가 이쁘게 피어서 다녀왔답니다 

지리산 치즈랜드 수선화 축제 다녀왔어요지리산 치즈랜드 수선화 축제 다녀왔어요

2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노랗게 피어서 예쁘네요
    수선화 너무 좋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지리산 치즈마을의 수선화라니 정말 예쁘겠네요
    봄 꽃축제 다니며 힐링하는 기분이 느껴집니다
    
  • 상쾌한너구리O116531
    수선화 가득한 풍경이 눈앞에 그려져요
    여행 다녀온 얘기만 들어도 힐링되네
  • 겸손한데이지
      전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가보고 싶습니다
  • 겸손한데이지
      전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가보고싶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수선화 너무이뻐요
    멀리서봐도 노랗게 피었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개인적으로 수선화 좋아하는데 너무 예쁘더라 구요
    매년 기대가 되는 것입니다
  • 아침햇살77
    아  전경이 너무 좋습니다 
    좋은 곳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지리산 수선화가 아주 멋지게 피었네요 ㅎㅎㅎ 
  • 기쁜기린G117001
    치즈랜드에 수선화가 너무 예쁘게 피어 있네요 직접 눈으로 보면 더 멋질 것 같아요
  • 명랑한삵A125532
    너무나 아름다운 거 같아요. 축제라서 그런지 더 좋은 거 같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풍경이 보기 좋네요 이런 풍경들을 보니 5월이 가지 않았으면 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수선화 좋아해요 전설도 좋고요 꽃에 담긴
  • 포근한꽃바늘E242177
    예쁜 수선화를 품은 지리산자락 너무 멋집니다.
    아름다운 지리산
  • 현명한장미Q129279
    수선화 축제 다녀오셨군요
    요즘 날씨도 좋고 꽃구경다니기 넘 좋은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수선화가 너무 예쁘게 피어있네요~
    구경하러 가보고싶어집니다
  • 잠재적인팬더S216719
    노랑노랑한 수선화 너무 예쁘네요 경치도 좋고 지리산 치즈마을 저도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수선화가 이렇게 나 아름다운 꽃이군요
    지리산에 치즈마을이 너무 멋져서 한번 가봐야 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노란빛이 너무 아름답네요~ 봄 분위기가 물씬이네요~~
  • 명랑한삵A116432
    지리산에 치즈랜드도 있군요
    수선화도 너무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