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남 장성군 맛집 국일반점

팬마음 우리동네 정보왕 이벤트 8회 1

저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전남 장성군 맛집

국일반점 소개합니다

짬뽕 맛집입니다

전남 장성군 맛집 국일반점

0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국일반점 맛집인가봐요
    짬뽕 너무 맛나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이겠네요
    장성 가면 한 번 들러보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지역 맛집 소개해줘서 감사해요
    언제 한번 꼭 들러보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지역 맛집 소개해주셔서 관심 가네요
    가면 꼭 한번 들러보고 싶어졌어요
  • 겸손한데이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그릇 보니까 얼큰하게 맛있어 보이네요 
    특히 요즘의 매장이 저런 그릇을 잘 안 쓰잖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짬뽕 맛있어 보여요 윤기가 자르르 하넹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짬뽕맛집인가봐요 어딜가나 짬뽕 맛집이 많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장선군에 중식 맛집인군요 얼큰하고 맛있겠어요 ㅎ
  • 기쁜기린G117001
    장성애 맛있는 짬뽕집이군요 짬뽕 맛있는 집 좋아합니다
  • 고귀한뱀J241199
    맛있게 드셨나봐요~ 짬뽕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는지~ 중국 마라탕이 있기전에 우리나라 국밥이 먼저 있었지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국일반점 상호명도 신뢰가 가는 느낌인걸요
    짬뽕 맛집이라니까 더 가보고 싶어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국일 반점 짬뽕 맛집 이네요 
    짬뽕 면을 보니 맛집이 맞네요 
  • 명랑한삵A125532
    여기 짬뽕 맛집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좋네요.
  • 활기찬거미Q229093
    국일반점이 유명하군요 들어본 거 같아요 짬뽕 맛나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국일반점이군요 먹다 찍엇네요 
  • 명랑한삵A116432
    짬뽕 완전 맛있게 생겼네요
    군침이 돕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다 먹은 사진이라서 비주얼이 원래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먹기 전에 사진을 찍었다 라면 훨씬 나았을 것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장성에서 근무할때 방문해
    본적있는거같아 반갑네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장성에도 맛집이 있군요.저도 광주에 사는데
    나들이겸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