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수완점 스텔라 떡볶이집 소개할게요

광주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광주 수완점 스텔라 떡볶이집 소개할게요

저희 아이들이랑 자주 가는곳입니다.

여기 떡이 정말 말캉말캉 부드럽고 쫀뜩하고 맛있더라고요. 매운걸 못먹는 아이땜에 항상 로제떡볶이로 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광주 수완점 스텔라 떡볶이집 소개할게요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스텔라떡볶이 맛있떠라구요
    저도 가끔 사먹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말캉말캉한 떡볶이라 아이들하고 먹기 딱 좋겠네요
    로제소스라 부드럽고 맛있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떡볶이에 토핑이 다양해보여서 먹어보고싶다
    매콤한 맛 땡길 때 딱 좋은 집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텔라떡볶이 별찍어먹는걸로 유행했죠 ㅎㅎ
    한번 먹어봤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스텔라 떡볶이 유명한 체인점이죠 
    아이들이 참 좋아 하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
    떡볶이 맛집  잘 보고갑니다..  
     가보고 싶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제가 사는덴 스텔라 떡볶이가 없어서 넘 먹어보고싶어요 ㅜㅜ
    후레이크 듬뿍 찍어서 먹고싶습니다
  • 코트로마니치
    맨날 광고해서 맛은 궁금하긴합니다 차돌사리도있고 말이죠 라면사리추가해서말이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스텔라 떡볶이 먹어보고 싶네요
    로제떡볶이 너무 맛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저도 로제는 여기서만 먹어요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여기 스텔라 맛있나요 저도 여러군데 먹어봤었어요 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은 괜찮나요? 엽떡맛은 아니겟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스텔라 로제 너무 맛있죠
    로제 땡기면 스텔라에서만 먹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스텔라 떡볶이 정말 맛있죠
    별튀김?이 독특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스텔라 떡볶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로제떡볶이와 같이 튀김 먹으면 계속 먹게 되요
  • 현명한장미Q129279
    아이들이 스텔라 떡볶이 좋아해요
    집에서도 자주 시켜먹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스텔라떡볶이 좋죠 ㅎㅎ 아이들이 특히 더 좋아하더라구요 ㅎ
  • 용맹한파파야D130956
    별모양이 있는 그 떡볶이 브랜드죠 간판을 많이 본 곳이에요
  • 명랑한삵A116432
    스텔라 떡볶이 맛있나봐요
    기회되면 먹어볼게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스텔라 떡볶이 엄청 맛있죠
    별찍어 먹으면 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