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첨단 진심왕돈까스 소개해요

첨단 진심왕돈까스 소개해요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아서 친구랑도 가족이랑도 가기 너무 좋아요

 

특히 상추가 있어서 기름에 튀긴 돈까스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왕돈까스 너무 맛있죠
    바삭해보이고 좋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돈까스 양도 많고 상추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아서 더 맛있겠네요
    가족이나 친구랑 부담 없이 가기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P116550
    첨단 진심왕돈까스 요즘 인기네요
    두툼한 돈까스 맛보고 싶어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진짜 왕돈가스네요!!
    돈가스 크기 엄청나네요 다먹을수있나요 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돈가스 옆에 있는 쫄면인가요 냉면인가요 ?
    여름에 먹기 좋은 메뉴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왼쪽은 냉면인가요?
    전문집은 아닌가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상추에 돈까스를 싸먹는 건가요!? 첨봐요 맛있을것같아요
    쫄면에 돈까스 넘 좋습니다
  • 믿음직한미어캣N242438
    쫄면이랑 돈까스 조합 좋죠 맛있겠어요
  • 코트로마니치
    오왕 저거 제동생한태는 1인분인 양인데요 동생이라면 저거 먹고 혼자 쫄면끌리어하겠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여기는 상추도 있네요. 정말 특이한 거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왕돈까스 너무 맛있겠네요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상추에 싸먹나요?
    돈까스에 고추가 같이있어서 특이하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양이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상추가 있어서 정말 좋겟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돈까스가 크네요 맛잇겟어요 바삭하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돈까스가 정말 크고 바삭해보이네요
    돈까스를 상추쌈 싸먹으먼 어떤가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왕돈까스가 정말 맛있겠어요
    상추도 같이 나온다니 독특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돈까스가 완전 커서 나눠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비빔국수 의 상추가 많이 들어 있어서 상큼 할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Q129279
    왕돈까스 너무 좋아해요
    고추가 느끼한맛을 잡아줄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음식이 최고네요 왕돈까스가 정말 왕이네요 ㅎㅎㅎ 
  • 용맹한파파야D130956
    양이 진짜 많아 보이네요 옆에는 쫄면인가요 조합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