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남 장성군 국일반점 소개합니다

팬마음 우리동네 정보왕 이벤트 8회 4

저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전남 장성군에 오시면

중식이 땡길때 국일반점으로

가세요

찐맛집입니다

전남 장성군 국일반점 소개합니다

0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국일반점 많이 가더라구요
    여기 짬뽕 맛있는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오 국일반점 찐맛집이라니 중식 먹고 싶을 때 딱이네요
    장성 가면 한 번 들러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얼큰한 짬뽕 너무 좋죠~~
    매콤한거 진짜 좋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중식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전 짜장 짬뽕중에 선택하라고 하면 짬뽕이예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그릇만 봐도 맛집이라는 게 느껴지네요
    오늘은 중식을 먹어 봐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맛집  잘 보고갑니다..  
     가보고 싶습니다
  • 고귀한뱀J241199
    나이들수록 짬뽕이 왜이렇게 맛이있을까요?? ㅎㅎ 맛있어 보여요
  • 현명한장미G131379
    찐 맛집이라니 궁금하네요. 장성 갈릴 있으면 들려야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짬뽕 너무 맛있겠네요 
    얼큰한 짬뽕 먹고 싶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찐맛집은 말이 별로 없죠 정말 맛집인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먹다 찎엇네요 중국음식 안 먹은 지 좀 됏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찐맛집이군요
    나중에 가볼게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국일반점 찐맛집이군요
    저도 한번 가서 맛보고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찐 맛집이라니 신뢰도 올라가네요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짬뽕 양이 정말 많아 보이고 완전 얼큰해 보이네요
    저녁시간에 보니까 더더욱 배고파 지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짬뽕 너무 좋아해요
    오늘 점심은 중국집가야겠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점심을 아직 안먹었더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 ㅎ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 오늘
    점심메뉴는 짬뽕으로갑니다
  • 용맹한파파야D130956
    사진으로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먹기 전 비쥬얼이 어떤지 궁금해요
  • 명랑한삵A116432
    짬뽕 맛있겠네요
    국일반점 기회되면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