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추천하는 베이커리 맛집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추천 하는 베이커리 맛집은 팔 월의 크리스마스 태평점 입니다

엄청 유명한 곳이고 전주 여행 가면 꼭 한 번식 들리는 곳이더라구요

무화과깜빠뉴와 피스타치오크림바게트 많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무화과 깜빠뉴 진짜 맛있어요 저는 이거 제일 추천하고 피스타치오크림바게트는 바게트가 조금 딱딱해서 저는 별로였어요

제가 추천하는 베이커리 맛집제가 추천하는 베이커리 맛집제가 추천하는 베이커리 맛집제가 추천하는 베이커리 맛집제가 추천하는 베이커리 맛집

0
0
댓글3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베이커리 너무 좋아보여요
    빵 좋아해서 가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여행 가면 팔월의 크리스마스 태평점 들러서 빵 맛보면 좋겠네요
    무화과깜빠뉴는 정말 맛있고 피스타치오크림바게트는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전주 베이커리 맛집 진짜 많더라요
    추천해준 곳 저장해뒀어요 꼭 갈래요
  • 편안한키위R201850
    전라도는 빵도 맛있다던데 궁금하네
    주말에 들르면 커피랑 꼭 세트로 먹어야겠음
  • 위대한코끼리K116512
    추천해주신 베이커리 가보고 싶네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추천해주신 곳이라 더 믿음가네요
    빵 좋아하는데 꼭 가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건물이 되게 특이하네요 ㅎㅎ
    빵은 너무 맛있어보이구요 ㅎㅎ꼬르륵거리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맛있는 빵들은  죄다 비싸더라구요
    그만큼 맛있으니 사서 먹는거에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무화과 깜빠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추천해 주신 빵집 꼭 가보곳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뭔가 옛 스 러 움을 기대했는데 다른 느낌이네요 
    내부는 최신 베이커리 카페 같아요 
  • 현명한장미Z118279
    무화과 깜바뉴 맛있겠네요 
    빵집 분위기있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빵집 상호가 되게 특이하네요ㅎㅎ
    무화과깜빠뉴와 피스타치오크림바게트가 가장 잘 나가는거 같네요ㅋ
  • 겸손한데이지K224282
    빵이 아주 건강한 맛을 낼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ㅎㅎ 
  • 고귀한뱀J241199
    최근 베이커리 커피샵이 참 많이 생겼어요~ 고급스럽게 맛있게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무화과깜바뉴 맛있겠어요 맛도 좋고 건강한 느낌을 주는 빵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현지인 친구가 추천한 멍텅구리 된장소면! 구
    수하고 깊은 맛이 정말 특별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간도 딱 맞고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갔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재료가 실하네요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예약도 되던데 예약 걸어놓고 가봐야겠어요
  • 코트로마니치
    크림듬뿍 저건 꼭먹어보고싶네요 개미 눈물만한 크림이 요즘 ㄴ많은세상에 아주
  • 현명한장미G131379
    유명한 곳인가 봐요. 저장해놨다가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