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첨단돌솥감자탕

광주 첨단돌솥감자탕

 

안녕하세요 광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광주광역시에 있는 첨단돌솥감자탕 이라는 식당이구요 저는 남구에서 먹었는데 체인점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친한 동생이랑 전날 술마시고 해장 하러 왔는데 밥은 돌솥에 해놔서 밥다먹고 누룽지 해서 먹으면 되고 감자탕은 파김치를 넣어서 색다른 풍미가 일품이에요

 

 

 

 

 

 

 

0
0
댓글31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감자탕이 돌솥에 나오는군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첨단돌솥감자탕은 돌솥밥과 파김치를 넣은 감자탕 덕분에 해장하기 딱 좋겠네요
    누룽지까지 즐기면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첨단돌솥감자탕 진짜 국물 진해서 맛있지
    광주 갈때마다 꼭 한 번 들러야 할 맛집이야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국물 진하고 고기 부드러워요
    속 따뜻해지는 맛집 인정이에요
  • 멋진멧돼지F116527
    맑은 음색에 귀가 너무 편했어요
    노래 분위기까지 완전 잘 살렸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감자탕이 돌솥에 나오는건 첨봐요! ㅎㅎㅎㅎ
    뜨끈함이 오래 유지되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뜨끈한 돌솥밥 언제나 참 맛있더라구요
    누룽지까지 해서 먹으면 든든한 점심이 되죠
  • 뛰어난하마G116429
    감자탕이 뚝배기 1인분으로 나오다니!
    뼈해장국 느낌이 팍 날거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감자탕이랑 밥 먹고 돌솥에 누룽지까지 최고네요
    감자탕 양도 꽤 많아 보이네요~
  • 아침햇살77
    감자탕 밥이 돌솥..
    맛있죠 솥밥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찐맛집같아요 파김치 넣은 감자탕이라니..
    광주에 안살아서 눈물나네요 진짜 맛있어보이는데...
    저장해놨다가 근방 갈일있으면 꼭먹으러 가야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24시간 해서 편해요 맛도 좋고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첨단돌솥감자탕 가보고 싶네요 
    감자탕 진짜 맛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파김치가 들었구나
    색다른맛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감자탕 좋아하는데 정말 
    맛깔나게 생견ㅅ어요 ㅎㅎ
  • 기쁜기린G117001
    감자탕 맛집이군요 사진만 봐도 감자탕이 맛있어 보입니다 누룽지도 않고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돌솥에 감자탕을 끓여서 먹으면 깊은맛이 나겠어요
    참단 돌솥은 뭔가 다르겠네요
  • 귀여운튤립G1428571
    감자탕에 돌솥밥까지 
    너무맛있겠네요 ㅎ
  • 신선한람부탄O594567
    첨단돌솥감자탕 넘 맛있죠!
    저도 파지해장국을 젤 조아합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감자탕 비주얼 대박인데요
    해장으로 최고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