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신창동 봉퓌르 바게트를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광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여긴 바게트 맛집이예요

전 잠봉뵈르를 먹었는데

커피도 맛있었어요.

광주 신창동 봉퓌르 바게트를 소개해요광주 신창동 봉퓌르 바게트를 소개해요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잠봉뵈르 잘하는 데서 먹으면 너무 맛있죠
    여기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잠봉뵈르와 맛있는 커피 즐기면 기분 전환하기 좋겠네요
    바게트 맛집이라 식사 겸 디저트로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S116541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니 완전 맛집이죠
    이런 빵집 있으면 매일 아침 가고 싶을 듯해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겉바속촉 그 맛에 반했어요 진짜 맛있음
    광주 가면 무조건 재방문 각인 빵집이에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겉바속촉 진짜 맛있다네요 꼭 가봐야죠
    요즘 빵순이들 사이에서도 인기래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할 것 같아요
    빵 덕후라 꼭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봉퓌르 바게트 처음들어봐요
    빵종류도 진짜 다양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바게트 샌드위치가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카페 이런 빵을 팔기가 쉽지 않죠
  • 현명한장미G131379
    나중에 먹으러 가야겠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잠봉뵈르 너무 좋아하는데 재료도 아낌없이 들어가있네요
    바게트도 너무 맛있어보이구요 ㅎㅎ 
  • 아침햇살77
     좋은 곳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좋아보입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앤틱하네요 나름 매력잇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카페 분위기 너무 좋네요 
    잠봉뵈르 아주 맛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바게트 샌드위치네요
    진짜 맛있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커피와 바게트에 좋아 너무 맛있는 조합이네요 바게트 맛이 궁금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바게뜨  샌드위치 인가먹음직 스럽네요
    카페분위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G1428571
    바게트 맛집 카페군요
    바게트가 정말 맛나보이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바게트전문점인가봐요 
    잠봉뵈르도 실하니 맛있겠네요
  • 유머있는바다Q1177157
    바게트 맛있어보이는군요
    커피랑 같이 먹고싶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잠봉뵈르 넘 좋아해요
    아침에 커피만 마셨는데 빵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