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광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목포시에 있는 한국추어탕 이라는 식당입니다 목포에서 4년 정도 살때 지인들이랑 점심식사 하러 자주 갔던 곳이에요 여름에 다들 보양식 먹을때 삼계탕 질리면 추어탕은 어떠세요 반찬 가짓수도 많이 나오고 미꾸라지튀김도 별미입니다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광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목포시에 있는 한국추어탕 이라는 식당입니다 목포에서 4년 정도 살때 지인들이랑 점심식사 하러 자주 갔던 곳이에요 여름에 다들 보양식 먹을때 삼계탕 질리면 추어탕은 어떠세요 반찬 가짓수도 많이 나오고 미꾸라지튀김도 별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