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열치열 점심엔 언제나 매콤한 중식당

 

이열치열 점심엔 언제나 매콤한 중식당이열치열 점심엔 언제나 매콤한 중식당이열치열 점심엔 언제나 매콤한 중식당

 

중식당 <홍궁>

 

30대 전라도 사는 여성입니다.

광주역 부근에 있는 중식당 홍궁인데

확실히 맛이 좋더라구요.

 

중식당이라서 그런지 일반 중국집보다

음식들이 재료도 좋고 맛있어요.

 

점심에 중식은 역시 좋은 선택이더라구요.

 

 

0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이열치열이 역시 좋죠
    땀 쫙 빼고 싶어지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매콤한 중식으로 더위를 이겨내는 점심 메뉴 추천이라서 공감이 많이 돼요
    재료 좋고 맛있는 중식당이라 점심시간에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매운맛으로 더운 날을 뚫는 기분이라 시원했어요
    얼얼한데도 숟가락 멈출 수가 없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중국요리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배가 부른데도 매콤하다는 표현에 입맛이 도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중국요리 너무 맛있죠! 
    식욕돋구는 사진들이네요 ㅎㅎ
  • 원대한거북이P210410
    중식당 맛집이군요 역시 중식은 점심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P210384
    맛집인가보네요 사진만 봐도 알겠어요... 대박...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볶음밥 비주얼이 ㄷㄷ
    찐 맛집의 포스가 느껴져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푸짐한 중식 한상이네요 탕수육 볶음밥 다 맛있어보여요
    광주역 갈일 생기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중식 너무 맛있겠네요 
    중식보니 군침이 도네요
  • ocknae
    탕수육 맛나겠어요!! 음식들이 왜 다 귀엽게 생겼을까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중식 맛잇죠 여름이라 덜 떙기지만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음식들이 화려한 색들이네요. 
    없던 입맛도 확 살아나겠네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와 음식 보는데 군침이 도네요!!
    이열치열도 너무 좋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진짜 맛잇어보여요
    중식 땡기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와~
    중식이 사진으로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특히 새우 볶음밥이 탱글한게ㅎㅎ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점심에 중식 정말 좋은 선택이죠
    너무 맛있어보이는 음식들이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광주역 부근 홍궁기억하겠습니다
    음식이 푸짐하니 진짜 맛잇어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새우볶음밥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중식 먹고 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R227616
    엄청 맛있는 요리같아 보이네요
    탕수육에 야채가 많아서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