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추천하는 여름맛집 삼백칼국수보쌈 입니다.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소개할 여름에 자주가는 맛집은 삼백칼국수보쌈 입니다.

메밀소바와 미니보쌈1인분 주문했어요 가격도 13,00원으로 너무나 저렴하더라구요

요새 날씨가 더워서 메밀소바가 너무 맛있었어요 거기에 보쌈까지 같이 먹으니 둘이 조합도좋고

정말 한끼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추천하는 여름맛집 삼백칼국수보쌈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여름맛집 삼백칼국수보쌈 입니다.

0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칼국수보쌈이란 것도 있군요
    가성비도 좋아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메밀소바와 보쌈 조합이 여름에 먹기 딱 좋아서 글을 읽는 내내 군침이 돌았어요
    가성비 좋고 든든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는 맛집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삼백칼국수보쌈 진짜 맛있어 보여요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딱 좋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가격이 너무 좋은 거 같네요
    1인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칼국수에 보쌈까지 한세트네요 고기까지 같이 먹으니까 든든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칼보쌈이라니 ㅋㅋㅋ완전 제가 좋아하는거 다 조합이네요
    가성비 괜찮아보여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소바랑 보쌈조합이라니 색다롭네요 맛있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P210384
    가게 이름부터 미쳤다 그냥.. 이 늦은 밤에 더 배고파지는 사진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겉절이 비주얼 미쳤네요
    침나와요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음식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ocknae
    아앜ㅠㅠㅠ1인 구성 넘 좋네요!! 까보고 싶어요!! 칼국수랑 조합도 좋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실하네요 이것저것 주워먹고싶어요
  • 즐거운사자D116500
    미니보쌈이랑 메밀소바랑 같이 먹을수 있어 넘 좋네요 가격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날씨가 너무 더워서 메밀소바가 시원하겟네요 ㅎㅎㅎ맛잇다니 정말 먹거싶네요 ㅠㅠㅠ  거기에 보쌈까지!!! 둘이 조합도좋고 ㅎㅎㅎ
    정말 한끼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고기 때깔 장난아니네
    진짜 맛있어보여요
  • 뛰어난하마G116429
    메밀소바와 미니보쌈1인분 주문해도 1.3만원이라니!!
    보쌈 양이 좀만 더 있었어도 대박일듯ㅋㅋ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메밀소바와 미니보쌈 조합 맛있겠어요
    이런 조합으로 파는곳도 있네요 신기해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메밀소바와 보쌈조합 새롭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특히 메밀소바 진짜 시원해보입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칼국수 보쌈 가성비가 좋네요 같이 먹으면 든든하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R227616
    1인이서 주문가능한것도 좋은데 가격도 
    너무 착해서 혼밥하러 가기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