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의 소바맛집 추천합니다

전북에서는 30 여자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전주 소바 맛집 서신동 전주 소바 입니다

소바와 콩국수를 다들 많이 드시더라구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웨이팅이 길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예인들도 마니 오셨나 봐요 벽에 싸인이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전주의 소바맛집 추천합니다전주의 소바맛집 추천합니다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소바 너무 좋아해요
    전주에 맛집이 있군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소바 맛집이라니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먹기 좋겠네요 연예인 싸인도 있어서 분위기도 특별할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국물 맛이 깔끔해서 자꾸 생각나더라
    한번 먹어보면 은근 매력 느껴질거야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차가워 머리가 띵할 거 같아요 
    여름에는 이런 건 먹어 줘야 좋은 거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먹어 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소바 비주얼 제대로 내요 김가루까지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 현명한장미Z118279
    소바여름에 최고이지요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소바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거 같아요 저는 소바를 제 1인 메뉴로 골라본적이 없어요
  • 해든
    소바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소바 저 국물을 당장 드링킹하고싶네요
    겨울에는 팥죽에 드문 팥칼국수도 판매하는군요 너무 부럽네요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더워서 지금 소바 먹기 딱 좋은 계절이 되었군요 맛있는 소바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유명인들도 많이 오는곳인가봐요
    사인이 많네욯 ㅎ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여름에 소바 진짜 맛있죠
    쯔유도 진하고 맛있어 보여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소바맛집도 많이있네요 전주가면 들러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저 김가루 너무 맛있죠~~~
    국물 원샷 하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P210384
    여름에는 역시 소바죠... 전주에도 유명한 집이 있다니 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 소개 고마워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소바 너무 맛있겠네요 
    연예인도 많이 오는곳이네요
  • 힘찬레몬U240251
    소바 맛집이네요 전주가면 꼭 먹어야겠어요
  • ocknae
    소바 넘 좋아하는데 전주가면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소바도 땡겨요 요새 날씨에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