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위 피하러 카페에서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요즘 무더위가 계속 됩니다

너무 더워서 카페로 피신 왔어요

일상 애락 카페  입니다

커피도 맛있어요 

팥빙수가  더  맛있어요 

더위가 빨리 갔으면 합니다

더위 피하러  카페에서

0
0
댓글30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저도 피서로 카페 자주 가요
    빙수 먹으면 정말 시원해요
  • 발랄한자두L210366
    무더위에 카페로 피신하셨군요 커피와 팥빙수 모두 맛있다고 하니 여름 더위 날리기 딱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더위 피하려고 카페 들렀더니 시원하더라
    잠깐 쉬기 좋은 자리라 오래 있었어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팥빙수가 옛날 스타일이라서 맛있어 보이네요
    인절미 가루가 땡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빙수 비주얼 대박이네요!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네ㅛ ㅎㅎ
  • 현명한장미G131379
    팥빙수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팥빙수 팥이 제대로네요
    너무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 현명한장미Z118279
    팥빙수 너무 맛있아보이네요 
    비주얼이 좋네요ㅎㅎ
  • 뛰어난하마G116429
    여기 빙수스타일이 마치 설빙느낌이 나네요ㅎㅎ
    진짜 맛있어보이는 빙수스타일이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팥빙수가 옛날 느낌이 나네요 팥도 위에 가루도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 뛰어난하마J217929
    더울때 빙수 먹으면 진짜 온도 낮아지는 느낌 들어서 좋아요 ㅎㅎ
    저도 낼 카페 가야겠어요 
  • 해든
    요즘은 진짜 이런 곳 없으면 너무너무 덥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빙수 너무 시원해보여요 ㅠㅠㅠ
    뭐니뭐니해도 원조빙수가 짱이죠!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요새는 시원한 디저트가 참 땡기더라구요 옛날 팥빙수 스타일이라서 많이 달지 않아서 좋을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카페 빙수 정말 맛나죠 한입 먹고싶네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더위엔 카페죠 에어컨 빵빵하고 시원하고 좋아요오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콩가루를 아낌없이 뿌려주네요
    여름철 최고의 간식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P210384
    더우면 카페에서 시간죽이면 좋죠 ㅎㅎ 거기에 빙수까지,,,너무 좋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내용물이 엄청 많네요
    여러명이서 먹어도 끄떡 없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인절미 팥빙수 넘 맛있어보여요 
    여름엔 빙수로 속을 시원하게 해야죠